노무현 대통령 배너

Double-J's World

blog logo image

Double-J's World » monologue

드디어 취뽀했습니다!! (Tmaxsoft)

Double-J | 2008. 12. 16. 20:18



서류전형....전공테스트....기술면접....인성면접까지 거쳐서

최종합격됬습니다ㅜ

이곳...업무량도 많고 힘들다는 소문이 있는데.. 배우는 입장에서 그냥 열심히 하려구요.

회사의 발전가능성도 높구요..^^ 아무튼 제가 원하는 분야에서 일하게되서 정말로 기쁩니다.^^

물론 3개월교육과정중에 탈락자가 생길수도있다네요;; 열심히 해야죠.^^

저도 이제 사회인 첫발 들여놓는군요~

이번 2008년 하반기 공채도 1차 최종합격이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1차에서 최종합격은 못했지만

2차에서 합격을 했습니다.

혹시라도 티맥스소프트를 준비하시는분들을 위해 약간 조언을 드리자면

서류면접이 통과하시면 필기테스트가 있는데 제가 봤을때는  평이한 수준이었습니다.

다만 함정문제가 곳곳에 있어서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풀다보면 다 틀리게 되는거 같았습니다.

1차 기술면접은  보통 8층, 18층 나눠서보는데 면접관님들이 바뀌기때문에 그때그때 스타일이 다르세요.

저같은경우는 프로젝트 위주로 물어보셨습니다. 자신이 한 프로젝트에 관해서는 충분히 숙지해가세요.

또한 Language나 IT전반적인 기초 지식도 알아가세요.

2차 인성면접은 자신을 확실히 어필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스스로에 대해

자신을 가지고 분명하게 말하는거죠. 전반적으로 압박면접은 아니었지만 약간(?)은 압박성

질문이 올때도있습니다.

다음은 인증샷 입니다.^^;


취뽀 아직 못하신분들 하루빨리 취뽀하시길.. 화이팅!!!







(go to top)